천국은 마치( )과 같다는 성경구절




천국은 마치( )과 같다는 성경 8구절

천국은 기독교 성경에서 미래의 영원한 복과 행복의 장소로 묘사되는 곳입니다. 아래는 천국을 8절의 말씀을 통하여 천국을 소개합니다 


천국은 성경에서 어떻게 묘사되나? 

1."하나님은 그들의 모든 눈물을 씻기시리니 다시는 사망이 없으며 애통하는 것도, 곡하는 것도, 아픈 것도 없을 것이다." (요한계시록 21:4)
2. "하나님의 왕국은 의와 평화와 기쁨이 성령 안에서 있는 것이니라." (로마서 14:17) 
3."보라, 내가 모든 것을 새롭게 만들노라" (요한계시록 21:5) 
4."영원한 생명은 아버지께서 그의 아들 안에서 우리에게 주신 것이니라" (요한일서 2:25)
5. "내가 가서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고 다시 오리니 내가 너희를 내게로 가져가는 곳에 너희도 있게 되리라" (요한복음 14:3) 
이러한 성경 구절들은 천국에 대한 설명과 영원한 행복과 평안을 약속하는 구절들입니다. 
당신은  말씀을 통하여 천국이 보입니까? 성경을 이해하기 시작하면 놀라운 깨달음만이 아니라 진짜가 보이기 시작한다.우리는 성경을 읽을 때 그저 문자자체와 이론으로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영혼안에 깊숙히 스며들어 삶으로 이어져야 한다.여기 실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한다. 성경을 열어보니 온통 천국 이야기들이 많이 기록되어 있는데 왜 우리는 말씀을 읽으면서도 진자 진주를 발견하지 못하는 것일까? 비유가 너무 어려워서일까? 깊이 묵상하고 다시 새겨보기 시작하고 무엇보단 밝히 보여 달라고 그 분게 요청한다면 천국은 말씀을 통하여 명확히 보일 것이다.  그 천국을 문자와 이론을 넘어서 실제 우리에게 다가와 있는 실제 이야기로 느끼고 받아들인다면 우리 삶은 변화 되지 않을 수 없고 하나님을 대충 믿을 수 없을 것이다. 
예)-여러분은 어느 날 길을 가다가 엄청 소중한 것을 발견한다면 가지고 있는 돈을 다 지불하고 그 것을 사지 않을까요? 예를들면 집이나 차나  또 명품옷 가방 구두를 사더라도 여러분에 맘에들면 무리하여 그것들을 사서 누리고 수집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우리가 이땅에서 삶을 다 살고나서 우리가 가야할 집, 영원히 살집, 천국이 있다면 당신은 어떻게 하실까요? 이 땅에서 우리의 생명은 한시적입니다. 지금 나에게 가장 소중한 것이 무엇일까요? 아직도 여러분에 신앙생활하면서 천국이 보이지 않는다면 이 땅에 소중한 것들을 계속 사겠지요? 그러나 진자 천국을 발견한다면 여러분의 삶은 변하고 성장할 것입니다. 그리고 썩어질 것에 그렇게 연연하지 않을 것입니다. 천국을 발견한자! 가장 복된자입니다. 가장 아름다운 삶을 살아낼 수 있습니다. 그 비밀을 아는 자! 나의 전재산을 팔아 천국을 사도 기뻐하며 돌아올 것입니다.
가장 값진 진주, 그것은 천국을 보고 깨닫고 소유하는 자입니다. 말씀이 깨달아진다면 또한 가장 큰 축복이고 또 다른 삶의 시작이 될것입니다.



천국은 마치 성경구절 소개

다음 아래에 천국은 마치( )과 같다는 성경구절을 소개한다. -개역한글 : 창~계 : 8 절. -천국은 마치 - 8 회


마 13:31.
〔겨자씨와 누룩의 비유〔막 4:30-32; 눅 13:18-21〕 또 비유를 베풀어 가라사대 천국은 마치 사람이 자기 밭에 갖다 심은 겨자씨 한 알 같으니
31 He put another parable before them, saying, "The kingdom of heaven is like a grain of mustard seed that a man took and sowed in his field.

마 13:33.
또 비유로 말씀하시되 천국은 마치 여자가 가루 서말 속에 갖다 넣어 전부 부풀게 한 누룩과 같으니라

마 13:44.
〔세 가지 비유〕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와 같으니 사람이 이를 발견한 후 숨겨 두고 기뻐하여 돌아가서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밭을 샀느니라
44 "The kingdom of heaven is like treasure hidden in a field, which a man found and covered up. Then in his joy he goes and sells all that he has and buys that field.

천국은 마치 좋은 진주를 구하는 장사와 같으니

마 13:47.
천국은 마치 바다에 치고 각종 물고기를 모는 그물과 같으니

마 20:1.
〔포도원의 품꾼들〕 천국은 마치 품군을 얻어 포도원에 들여보내려고 이른 아침에 나간 집 주인과 같으니

마 22:2.
천국은 마치 자기 아들을 위하여 혼인 잔치를 베푼 어떤 임금과 같으니

마 25:1.
〔열 처녀의 비유〕 그 때에 천국은 마치 등을 들고 신랑을 맞으러 나간 열 처녀와 같다 하리니



마태복음에서 천국의 세 가지 비유

44 〔세 가지 비유〕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와 같으니 사람이 이를 발견한 후 숨겨 두고 기뻐하여 돌아가서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밭을 샀느니라
45 또 천국은 마치 좋은 진주를 구하는 장사와 같으니
46 극히 값진 진주 하나를 만나매 가서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진주를 샀느니라
47 또 천국은 마치 바다에 치고 각종 물고기를 모는 그물과 같으니
48 그물에 가득하매 물 가로 끌어 내고 앉아서 좋은 것은 그릇에 담고 못된 것은 내어 버리느니라(마태 13:44-48)
44 "The kingdom of heaven is like treasure hidden in a field, which a man found and covered up. Then in his joy he goes and sells all that he has and buys that field.
45 "Again, the kingdom of heaven is like a merchant in search of fine pearls,
46 who, on finding one pearl of great value, went and sold all that he had and bought it.
47 "Again, the kingdom of heaven is like a net that was thrown into the sea and gathered fish of every kind.
48 When it was full, men drew it ashore and sat down and sorted the good into containers but threw away the bad.(Matthew13:44-48)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청년에 관한 성경구절